나는 solo 4기 다시보기 재방송 영철 논란
나는 솔로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 주의 데이팅 프로그램 입니다.
과거 짝 프로그램에 이어서 거의 비슷한 포맷의 프로그램으로 방송이 될때마다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나는 solo 4기 다시보기 재방송 영철 논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solo 4기 다시보기
시리즈온, 티빙, 왓챠, 웨이브를 통해서 보실 수가 있습니다. 모두 유료이지만, 웨이브와 티빙 같은경우는 신규회원은 무료로 다시보기가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웨이브 같은 경우는 신규회원은 100원에 3개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웨이브에 다양한 컨텐츠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나는 solo 4기 재방송
재방송은 sbs funE, SBS플러스, SKY, NQQ, SKTUHD 등의 채널에서 재방송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재방송 편성표에 따라서 날짜와 시간에 따라 다르니 편성표를 확인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나는 solo 4기 영철 논란
나는솔로에 출연 중인 영철이 태도 논란으로 사과를 했습니다. 나는솔로에서 여성 출연자 정자에게 무례한 언행을 해서 비판을 받았습니다. 정자와 영철, 영식 1대3 데이트가 발단이 되었는데요 데이트가 마무리 되는 시점에서 영철은 정자에게 언제까지 이렇게 재실 거냐 물었습니다. 정자를 만난지 이틀밖에 안됬다며 알아가는데 시간이 필요하다 했지만 영철은 저도 방황하고 나서 다시 정자씨에게 가도 되냐 저에대한 마음이 몇프로냐 등의 강압적인 태도로 논란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