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최연소 MC 발탁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1년 12월 2일 개최되는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MC로 이특 장원영이 발탁이 되었습니다. 이특은 6년 연속으로 진행을 맡으며 매끄러운 진행능력을 보여줬으며 최근까지 아이즈원에서 여러 매력을 보여줬던 장원영 최연소 MC 발탁이 되면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2004년생 장원영은 프로듀스 48에서 뛰어난 비주얼과 실력으로 10대 MC로는 장원영이 처음입니다.
아이즈원에서 뛰어난 비주얼과 실력으로 아이즈원 활동 종료후에 광고 및 화보를 통해서 여러 활동을 하면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 최근에는 뮤직뱅크 MC로 발탁이 되어서 더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16년에 처음 개최가 되어 배우와 가수를 통합해 시상하는 국내 최초의 통합시상식으로 국내를 넘어 아시아 스타들이 총 출동하며 관심을 받아봤습니다. 작년에 코로나로 인해서 언택트로 진행이 되면서 접속자가 폭주하여 그 인기를 실감할 수가 있었는데요. 올해 또한
개최장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는 12월 2일 KBS 아레나에서 개최가 됩니다. 우리나라는 아직 한참 거리두기 상이라서 시상식에 팬들의 참여는 불가능할 것으로 보이나 곧 위드코로나가 11월 초에 시작이 된다는 이야기가 있으니 팬들의 참석 또한 기대를 해볼 만할 것 같습니다.
평소 패션 센스 뿐 아니라 입담까지 좋아서 현재 뮤직뱅크 MC로 활약을 하고 있어 큰 걱정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언택트로 진행이 될지 궁금하네요 특히 방탄소년단을 보고 싶은 마음에 직접 가서 볼 수가 있다면 정말 좋을텐데 아직 기간이 조금 남았으니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